김 탄 役 














깐탄, 깐미노 존잘ㅠㅠ;;











-






차은상 役

















-






최영도 役











-






유라헬 役










ㄹㅇ 존예;; 인형같애 라헬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한기애 役










-









탄아 좋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





131009 1회 김 탄 役 움짤.





윙크타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탄아ㅠㅠ 윙크탄ㅠㅠ











※ 2차가공 X.

※ 김탄, 이민호, 박신혜, 김우빈, 김지원, 김성령,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

© 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