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릭해서 보시면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ㅂ'*



































남돌은 내가수님 이후로는 처음해봄....0ㅅ0..... 사실 아 짱좋아 해야지!하고 한게 아니라.. 내가 하던 보정으로 여돌말고 남가수 해보면 어떨까하고 궁금하고 또 욕도 먹고...... 그래서 보정법도 바꿔야하나해서 해본건데.... 그래서 로고도 내꺼 안썼는데 근데 함정은 내가수님보다 훨 보정이 잘 먹힌거 같다... 아....슬픔 왜 내가수할 때만 안예쁜지... 눙물이 차올라서 고갤들어.... 지디님 어제 무도에서 재미있었어요 멋있었어여 블랙무대 지디님 멋있어여... 니가뭔데 노래 좋아합니다....


* 2차가공 X.

* 지드래곤, 지디, 권지용, 블랙, 인가.

© 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