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컬러풀 뮤직비디오 캡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할로윈 코스프레 나루토





-








예쁘니가 예쁜짓을 해요ㅠㅂㅠ







-







미노 참새입술ㅍ3ㅍ




민호 하트핫뚜핫ㅌ






-










아 징짜 존재자체가 모태 씹덕 귀요미ㅠㅠ





-






둘이 뭐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가 신기한 데뷔 5년차 아이돌..







-





올해 바빴고 힘들었고 일도 많았지만 무사히 잘 달려와줘서 고마워 올해로 데뷔 5년차 멜론어워즈에서 올해의 아티스트상으로 대상받고. 

늘 좋은 노래만 들려줘서 고마워 앞으로도 늘 믿고 응원하고 지지하고 항상 너희편에 서있을게, 미안해 고마워 좋아해 사랑해 샤이니야♥














※ 2차 가공 X.

※ 샤이니 온유, 이진기, 종현, key, 키, 김기범, 민호, 태민.

© 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