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121 상속자들 EP 14회 캡쳐 & 움짤











김 탄 役








싹?!! 장난ㄲ러깈ㅋㅋㅋㅋ 눈빛봐 장난이 한가득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차은상 役







우는 것도 존예야8ㅂ8










-




최영도 役









미치겠다 손가락 포즈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h wow 젖은 내린 영도 으앙ㅠㅠㅠㅠ 드디어!








-





유라헬 役













-





전현주 役













-









백허그...ㅇ<-<





영도야...8ㅅ8 으앙 뒤로 미는것봐ㅠㅠㅠㅠㅠ




탄은이들ㅠㅠㅠㅠ 으앙 꽁냥 쩔어 진짜 포옹 꽁냥..ㅠㅠㅠㅠㅠㅠ 은상이 토끼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차가공 X.

※ 김탄, 이민호, 박신혜, 김우빈, 김지원, 임주은.

© 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