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127 상속자들 EP 15회 캡쳐 & 움짤












드림캐쳐 먼저 보고...






김 탄 役








노이즈 눙물... 노이즈를 없애면 사진 밝기가 어두워서 잘생긴 탄이 얼굴이 잘 안보이고..




















-





차은상 役






















-





최영도 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몬나니 영도






-






유라헬 役 한기애 役















-









영도랑 은상이.. 아.. 짠내...



이마키스 부끄러//_//






님들 탄은 찬양하세요..8ㅅ8





손깍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은상이 쳐다보면서 걸어오는거 설레..8ㅅ8






ㄷㄷ누누슴 봐... 은상이 눈웃음 미쳤네... 미모도 미쳤어..ㅠㅠ














이 구역의 시녜맘이야 나는.. 내 캡쳐가 끝날 때까지 상속자들은 끝나지않아..!!


※ 2차 가공 X.

※ 김탄, 이민호, 박신혜, 김우빈, 김지원, 김성령.

© 나나